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울산 중구 YES생활민원처리반 민원 해결사 역할

기사입력 2016.10.26 18: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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울산 중구 YES 생활민원처리반이 민원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.

26일 중구에 따르면 지난 24일 기준으로 전체 2840건의 민원을 YES생활민원처리반이 해결했다.

대상별로는 일반가정이 1253건(44.1%)으로 가장 많았고 이어 저소득층 1021건(35.9%), 공공시설물 566건(20%) 순이었다. 내용별로는 공공시설물을 제외하고 수도배관 수리가 861건으로 가장 많았고, 전기가스700건, 소규모집수리 331건, 가전 및 보일러 62건, 기타 320건이었다.

이와 함께 지역 경로당 순회점검을 통해 상반기에만 모두 71건의 민원을 처리하는 등 어르신들의 불편을 해소를 위해 힘써왔다.

YES 생활민원처리반은 지난 2011년 공공시설물 소규모 개보수반으로 출발해 저소득층 생활불편 민원처리반으로 확대한 이후 2013년부터 전 구민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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